로이체 휴대용 손난로 보조배터리 사용 후기입니다!
겨울용으로 손난로 보조배터리 장만했어요.
추위도 많이 타는 저로써는 손난로가 겨울 필수템입니다!
겨울마다 손난로 가득 사서 한 번 쓰고 버리기 아깝기도 하고 쓰레기도 만만치 않아 늘 사용하면서도 찝찝했는데, 반영구로 쓸 수 있는 손난로 보조 배터리를 이번에 장만했습니다 ㅋㅋ
사실 작년에 진짜 싼 거 하나 회의 참석하니깐 기념품으로 받은게 있었는데 올해 영 상태가 안 좋더라고요...
그래서 새로 구매해서 지금 꺼는 잘 쓰고 있어요.
요새는 진짜 아침 저녁으로 바람도 매섭게 불고 그랬는데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게다가 이 제품은 손난로 뿐만아니라 보조배터리 기능까지 가지고 있는 1석 2조인 제품이라 아주 유용해요.
겨울이라 손난로도 쓰고 핸드폰도 필수인 저에게 충전까지 할 수 있으니 따로 보조배터리 들고다니지 않아도 되어서 너무 좋네요.
말은 그렇게 해도 사실 보조배터리도 들고 다니긴 합니다.
안 들고 다니기엔 뭔가 모르게 불안하기도 해서요...
어쨌든 이번에 구매하기 전에 알아봤는데 손난로도 브랜드에 따라 유지 시간 및 발열 정도가 다르더라구요??
앞서 말씀드린대로 작년에 구매한 제품만해도 몇번 못쓰고 버렸어요 ㅠㅠ
충전은 다했는데 따뜻하지가 않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이 제품은 진짜 괜찮고 이 제품을 보니까 대략적으로 특징 및 장점은 이렇게 정리 가능할 거 같아요.
- 양면 발열로 더욱 따뜻함
- C타입 충전포트인데다가 5200mAh로 대용량 배터리
- 최고 8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이게 완전 최고
- LED인디케이터
- 1도씩 온도조절 - 최고 52도까지 !! -> 너무 좋지 않아요? 한파도 두렵지 않아요!
- 과열방지 보호회로 ->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안심이에요!!
- 휴대성은 당연히 간편함 -> 너무 좋아요
- 급속 충전 보조배터리 -> 겨울철 되면 핸드폰 배터리가 빨리 소모되어 항상 틈만 나면 충전했는데 보조배터리가 있어서 안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도 많은 기능이 탑재되어 굳이 겨울 뿐만 아니라 1년 4계절 내내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제겐 너무나 만족스럽고 완벽한 제품인것 같아요!
실제로 사용해보면 설정온도에 아주 빠르게 올라가요.
무려 52도까지나 올라갑니다.
1도씩 온도 조절도 가능해서 나에게 맞는 온도로 조절하기 좋아요.
평소에 이런 제품을 많이 사용하지 않은 분들은 버튼이 헷갈릴 때가 많은데, 이 제품은 사용법이 매우 간단해서 편리해요.
사용법이 매우 직관적이어서 한 번 클릭하면 전원이 켜지고, 두 번 클릭하면 꺼집니다.
켜진 상태에서 한 번 더 클릭하면 온도가 올라가고, 길게 누르면 빠르게 온도가 올라가는 기능도 있어 직관적이고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원 꺼진 상태에서도 꾹 누르면 온도 조절 모드로 된다네요!
온도만 너무 높지 않게 잘 조절하면 아이도 잘 쓸 수 있고 겨울 여행 갈때든 출퇴근길이든 필수템이라 할 수 있죠!
남녀노소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진짜 괜찮다고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