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래닛 LED 안티 블루라이트 스탠드 가성비 좋네요!
몇년간 책 한번 펼쳐본 적 없었는데 자기 전에 휴대폰만 보다가 잠드는 못난 삶을 좀 개선해보자 독서를 하기로 마음 먹었어요.
예전에는 한 달에 여러권 읽던 시절이 있었는데... 이제는 책이 눈에 안들어오더라고요...
어쨌든 홈플래닛 LED 안티 블루라이트 학습용 스탠드 구입했어요.
적당한 빛과 눈에 피로감을 주지 않으면서도 집중을 할 수 있게 하는 무언가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이리 저리 검색하면서 다양한 후기들도 살펴보다가 마침 좋은 리뷰와 많은 구매로 인해 인기 있는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비닐안에 작은 박스로 배송이 되었구요
실제로 확인해보니 생각보다 심플해서 너무 좋았네요.
너무나도 심플하게도 스탠드 본체와 연결 충전기 딱 2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사한 화이트와 실버 컬러의 조합으로 대부분의 제품이 심플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인테리어와 너무 찰떡으로 어느곳이든 잘 어울려요.
컴팩트한 디자인의 베이스는 스탠드를 안정감있게 지탱해 주고 책상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네요.
실제로 홈플래닛 LED는 사용하기도 괜찮고 눈건강을 보호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조명기기 입니다.
학습 및 작업용 조명으로 좋고 특징으로는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있어요.
대략적인 특징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3단계 모드 조절 / 5단계 밝기 조절
- 터치형 스위치
- 플리커 프리(눈의 피로감소)
- 최대 45분 타이머 기능
개인적으로 좋았던 건 밝기가 +,- 로 되어 있는게 아니고 5단계를 점으로 표현해서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단계의 빛을 바로 설정 할 수 있는 부분이 제일 좋았습니다
완전 하얀 빛으로 시작해서 주황빛이 조금씩 섞여있는 비율의 빛이 3개, 주황빛으로만 되어 있는 조명 1개로 구성되어 있네요.
그리고 책 온도 조절 기능으로 사용 환경에 맞게 색온도를 구현할 수 있고 밝기 또한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아요.
백색은 공부나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활력을 더해주는 밝은 조명이고, 황색은 눈에 피로를 덜어줘 편안한 독서를 도와주는 따듯한 조명이네요.
그리고 주황색은 휴식 또는 취침 중 사용하기 좋은 포근한 조명으로 다양하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아마 학생들은 백색으로 많이 공부를 하면 좋겠지만 저는 책을 읽기 위해 침대 머리맡에 놔뒀기에 황색이나 주황색을 많이 사용합니다.
그리고 이 제품에 있는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은 장시간 컴퓨터하거나 독서나 공부하는 학생들한테 너무 유용하게 사용될것 같네요.
또 부드러운 2단 관절로 사용자의 키와 사용환경에 따라 LED패널과 기둥 축을 다각도로 조절할 수 있어요.
예전에 공부하느라고 여러 스탠드를 써보았는데 진짜 가격 대비 굉장히 좋은 스탠드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크게 기대는 안 했거든요.
그래서 마음에 안들면 반품해야지 했는데, 솔직히 이렇게 싼 제품이 이정도라면 앞으로도 이 제품 무난하게 쓰고 싶을 때 계속 구매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