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즈엔 조명 센서등 홈 인테이러에 정말 좋네요
친구가 1년째 사용하고 있다며 추천하길래 구매해봤어요 :)
직접 써보니까 자다가 일어나도 눈에 자극이 없어서 아이들 시력보호에 안심이더라고요.
아이들 시력보호 뿐만 아니라 어른들 누구하나 할 거 없이 시력보호에 도움되는 거 같아요 ㅋㅋ
히즈엔 조명 센서등은 깔끔한 디자인에 따뜻한 웜 옐로우 불빛이라 마음에 들어요~
그래서 현관, 복도에도 달고 추가로 또 베란다, 펜트리에도 달아놨어요!
펜트리 열고 닫고 할 때마다 안이 좀 어두워서 불편했는데, 센서등 하나로 밝아지고 인테리어 느낌까지 굿이에요!!
센서등 사이즈는 손에 착 잡히는 크기이구요.
뒤에 스티커가 있어서 벽면에도 쉽게 부착할 수 있었어요.
무게 자체도 가벼워서 안 떨어져서 좋았습니다.
건전지를 넣는 제품들은 건전지 넣으면 무거워지는데 이 제품은 충전식이라 엄청 가볍네요~
센서등 충전은 C타입으로 충전할 수 있는데 집에 있는 C타입으로도 충전이 가능했구요.
바로 작동하길래 잘 사용 중이고 생각보다 오래가기 때문에 그렇게 귀찮지도 않네요.
베란다에 설치했는데, 밤에 베란다 전체적으로 불을 키지 않고도 나가기만 하면 불이 켜지니 진짜 편해요.. 센서도 잘 작동하구요.
제가 설치한거 보고 남편도 편하다면서 잘 달았다고 하네요 ㅎㅎ
원래는 벽에나 천장쪽에 붙일려고 했는데 뒷면에 걸이 부분도 있어서 굳이 붙이지 않고 고리가 있어서 걸어줬어요.
다음에 다른 곳에 붙일 수도 있으니 걸이부분에 쏙 걸어도 좋을 것 같아요.
웜옐로우 색상이 은은하면서도 밤 중에 조도도 딱 적당했어요.
조명 켜지는 것도 빠른데, 은은한 불빛이라서 팍 켜저도 눈이 안 아프다는 것이 진짜 큰 장점이에요.
그리고 상시 조명(ON)/OFF/센서모드 , 이렇게 3개로 설정을 조절할 수 있어요.
동그랗고 자그만 센서등이 공간도 환하게 잘 밝혀주고 은은한 느낌이라 분위기도 있어요.
센서도 민감한 편이라 팬트리 문만 열어도 작동 잘하구요 시간에 맞추어 꺼졌다 켜졌다 작동도 잘 합니다!
붙이면 되니 설치도 간단하고 충전도 가정에서 쉽할 수 있어서 사용감이 좋아요.
다른 조명 센서등도 사용해봤는데 히즈엔 센서등이 탑이었어요.
신발장이나 화장실 같이 센서등이 필요한 곳이 두세군데 더 있어서 또 붙여주려구요!!
셀프 인테리어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센서등으로 저렴하게 인테리어 효과 내면 아주 좋을 것 같네요~
가볍고 불빛 밝고 배송도 빠르고 접착식이 아니라서 필요한 곳에 옮겨 사용 가능해서
손전등 찾아다닐 필요도 없고 화장실 가려고 불 켤 필요도 없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