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및 후기

출근길에 쉐이크 한 잔, 애니게이트 미니 블렌더로 간편하게!

굿IT 굿정보 2025. 4. 24. 19:50

여러분들은 아침을 잘 챙겨드시나요??
저는 그렇지 못하거든요 ㅠㅠ
솔직히 이 글 보시는 분들 중에서 아침 잘 챙겨드시는 분들이 몇 분 계실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ㅜㅜ ㅋㅋ


요즘 아침마다 시간이 너무 빠듯해서, 뭔가 건강한 걸 챙겨먹고 싶어도 맨날 커피만 들고 뛰쳐나가곤 했어요.


그러던 중 친구가 추천해준 애니게이트 미니 블렌더 믹서기 텀블러 HM760! 이름은 길지만, 쓰면 쓸수록 ‘얘 진짜 물건이다’ 싶더라고요.


제가 원래 이런 작은 가전제품 잘 안 믿거든요? ‘작으면 성능도 약하겠지’라는 선입견이 있었는데, 이건 완전 반전이었어요.


바나나, 우유, 견과류 몇 알 넣고 버튼 한 번 딱 누르면 진짜 30초도 안 돼서 부드~러운 쉐이크 완성!
텀블러랑 믹서기랑 합쳐져 있어서 따로 컵에 옮길 필요도 없고, 바로 뚜껑 닫고 들고 나가면 끝.


에피소드 하나 풀자면, 며칠 전엔 집에 사과밖에 없어서 ‘한 번 갈아볼까?’ 싶어 사과 반 개, 얼음 몇 조각, 꿀 조금 넣고 돌려봤거든요. 근데 와… 이게 되네?
입자가 아주 고운 건 아니지만 얼음도 어느 정도 잘 갈리고, 사과즙이 찐하게 나오니까 꽤 그럴싸한 주스가 됐어요.
엄마도 한 입 먹더니 “이게 그 조그만 믹서로 한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뿌듯)


그리고 디자인도 요즘 감성 제대로예요.
심플하고 가벼워서 가방에 쏙 들어가는 것도 맘에 들고, 세척도 간편해서 진짜 귀찮음 1도 없음.


가격도 다른 고급 믹서기들보단 훨씬 착해서, 막 부담 없이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 같은 직장인이나 바쁜 자취생들에게 딱 맞는 제품!


이젠 아침마다 간단하게 쉐이크 하나 마시고 나가니까 속도 덜 쓰리고, 기분도 괜히 건강해진 느낌? 괜찮은 아침 루틴 찾은 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


#미니믹서기추천
#출근길쉐이크
#자취템추천
#애니게이트HM760
#간편건강루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