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및 후기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 블렉체리 향기 굿굿!

굿IT 굿정보 2025. 2. 4. 18:00
반응형

양키캔들 차량용 자동차 방향제 후기입니다~!

회사 해부 차를 탔는데 차량 내부 향이 너무 좋아서 직접 물어봐서 구매했습니다~!

예전에 종종 선물 받은 양키캔들을 많이 태우기도 태우고 캔들 워머에 살살 녹여가며 사용도 하곤 했죠!

그런데 차에서는 잘 안썼던 거 같아요. 

그냥 그때 그때 선물 받은 제품들 쓰거나 그냥 없으면 없는대로 살곤 했죠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인위적인 향이나 강한 향을 싫어하는데, 이거는 좀 은은하면서도 딱 좋은 향이라 저는 맘에 들더라고요.

살짝 체리향과 달달한 향이 나는 향?!?!

 

그렇게 이름을 확인하고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딱 적당하고 배송도 금방오더라고요.

무엇보다도 가격이 참 가성비 넘치는 게 마음에 들어서 이제 이거는 부담 없이 써도 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양키캔들을 원래 나름 여러 향들 써봤는데 차량용은 처음이라 궁금하더라고요

향이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후배 차에 있던 블랙체리 향을 구입했습니다.

검색하는데 너무 종류가 많아서 양키캔들 벤트스틱으로 검색해야 딱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나중에 알았는데 대표적인 향들 중에서도 꽤나 유명한 향이더라고요 이게 ㅋㅋ

향은 미드썸머나잇, 바하마브리즈, 블랙체리, 클린코튼, 핑크샌드 이렇게 있고 다른 곳에서 클린코튼향은 맡아봤는데 고급스러운 화장실향??? 이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다른 제품들은 기억이 잘 안나서 쓰기 애매하네요.

어쨌든 개인적인 취향으로 블랙체리를 선택했습니다!

아참 진짜 캔들도 핑크샌트, 비치워크, 미드썸머나잇, 라일락블라썸 등 머 다양하게 사용해봤는데, 어쨌든 전 이 블랙체리가 가장 잘 맞더라구요.

 

실제로 사용할 때는 차안이 공간도 작고 송풍구에 꽂아놓기만하면 되니까 편리하구요.

메달아놓는 것들은 운전할때마다 흔들흔들 그것도 은근 거슬리기 때문에 꼽는 게 나은 거 같습니다.

이 제품은 차량의 송풍구에 끼워 사용하는 클립 형태의 차량용 방향제이고 끼우기 쉽습니다.

그리고 1팩에 4개가 들어있어서 가성비도 좋은 상품인데 풍부한 향이 나서 만족합니다.

간혹 일부 차량의 송풍구에는 꽂아지지 않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국내 자동차 제조사의 차량에는 끼워 지는거 같습니다.

저희집이 독일 B사 한 대, 국산 한 대 이렇게 있는데 둘 다 아주 잘 꽂아집니다!

어쨌든 이거 사서 송풍구에 2~3개 정도 꽂아놓고 향이 약해질 때마다 추가로 하나씩 빼서 다 바꿔놔요.

크기도 그렇게 작아서 신경쓰이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ㅋㅋ

 

사용 기간은 개당 2주 정도 간다고 하는데, 그거보다는 더 가는거 같고 잔향도 은은한게 좋아서 표기된 사용기간보다는 오래 사용할 수 있는거 같아요.

크기가 큰 펠리세이드나 카니발 같은 차량은 앞좌석 통풍구와 뒷좌석 통풍구에 같이 끼워서 향을 유지하는 것도 좋은 거 같습니다.

저희는 일반 승용, SUV라 그냥 앞에만 해도 충분하더라고요 ㅎㅎ

아참 그리고 블랙체리 향은 말하지 않아도 워낙에 좋은거 유명한데 양키캔들 클립형 방향제는 바하마 브리즈, 클린코튼 등 다양한 향기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은 거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블랙체리는 과일 특유의 향이 상콤하거나 그런 느낌보다는 묵직한 느낌이 있어서 진하게 여운이 오래 남아서 좋은거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향이 좋으면 괜히 기분도 좋고 스트레스 해소 효과도 있다고 하는데 차량에 방향제 교체로 기분전환하셔서 다들 안전운전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