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및 후기

파워존 고용량 멀티탭 일반 멀티탭과는 다르네요

굿IT 굿정보 2024. 9. 6. 15:23
반응형

파워존 고용량 웨이브 멀티탭 누전차단 리뷰입니다. 

올 여름에 기사님이 에어컨은 단독으로 벽에 꼽으라해서 전제제품이 전력량이 높다보니 전체적으로 신경쓰여 이 제품으로 교체하게 됐습니다.

 

뿐만아니라 혹시 집에서 멀티탭 쓸 때 불안했던 적 있으세요?

저는 전자기기 많이 써서 멀티탭을 자주 쓰는데, 가끔씩 전기가 팍 나갈까 봐 조금 무섭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안전한 제품만 찾게 되는데, 이번에 제가 발견한 누전차단 멀티탭이 진짜 괜찮아서 추가로 또 사용하게 되서리뷰를 남깁니다.

 

이 멀티탭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누전차단’ 기능이 있어요! 이게 전기가 새거나 문제가 생겼을 때 자동으로 전원을 끊어주는 거예요.

 

이렇게 설명하니까 어려운 것 같지만, 쉽게 말해서 안전하게 전기 쓰게 해주는 기능이랍니다! 진짜 너무 필요했던 기능 아닌가요?

전자제품들이 순간적으로 많은 전기쓰다보면 뜨거워지고, 2년 1번은 교체 권장을 하더군요.

 

그렇게 잘 안되는 경우가 있고 누전차단으로 전력 높은걸로구매하니 일단 안심입니다.

 

멀티탭 전력은 낮은것들이많고, 전력을 꼼꼼히 확인하고, 구매해야 후에 후회 할일이 없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이 멀티탭이 더 좋았던 이유 중 하나는 바로 국산 제품이라는 점이에요! 요즘 중국산 제품이 너무 많잖아요. 근데 이건 당당히 국산이라서 진짜 믿고 쓸 수 있어요!

 

멀티탭 같은 전기 제품은 안전이 최우선이잖아요. 그래서 국산 제품을 선택하게 됐는데, 기대 이상으로 좋더라고요!

 

요즘 전자제품도 국산이 최고인 것 같아요. 화재사고 걱정도 덜고, 안심하면서 쓸 수 있으니까 완전 좋아요!

이 멀티탭이 진짜 대박인 이유 또 하나! 바로 고용량 4000w까지 지원된다는 거예요.

 

앞서 말씀드린대로 요즘 전자기기가 많아서 한 번에 여러 개를 꽂아야 하는데, 용량이 작으면 자꾸 전원이 나가더라고요.

 

근데 이 멀티탭은 고용량 지원이라서 그런 걱정 없이 여러 기기를 한 번에 사용할 수 있어요! 진짜 편리하고 안심돼요.

 

이젠 컴퓨터, 헤어드라이어, 전기장판까지 다 한 번에 꽂아도 멀쩡하니까 너무 좋아요.

그리고 맨 끝의 1구가 띄어져 있어서 뭉치플러그를 꽂을 수가 있어서 아주 신선한 구성이라 생각하고, 본체의 표면이 골이 져서 발열의 표면적을 넓게하여 방열효과가 기대됩니다.

 

이 멀티탭의 또 다른 장점은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는 거예요! 화이트, 블랙, 핑크, 블루 이렇게 네 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화이트를 선택했어요.

방이 전반적으로 밝은 톤이라서 화이트가 잘 어울리더라고요. 다른 색상도 예쁘긴 했는데, 화이트가 제일 무난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인테리어에 맞춰서 멀티탭도 색상 선택할 수 있는 게 큰 장점이더라고요. 게다가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있어서 너무 만족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강조하고 싶은 부분! 바로 차단기 보호커버가 있다는 거예요.

 

차단기 부분에 먼지나 물이 들어가면 큰일 나잖아요? 근데 이 멀티탭은 그런 걱정을 덜어줘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필요할 때만 커버를 열고, 평소엔 닫아 놓으면 되니까 진짜 깔끔하고 안전해요! 그리고 가끔씩 청소하기도 편리해서 오래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결론적으로, 이 누전차단 멀티탭은 안전하고, 실용적이고, 디자인도 예뻐서 정말 만족스러워요!

요즘 전기 사고가 많이 일어나는데, 이런 제품을 쓰면 걱정을 훨씬 덜 수 있을 것 같아요~! 멀티탭 살 때 꼭 안전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골라보세요! 누전차단 기능 있는 멀티탭 하나 있으면 진짜 든든할 거예요! 앞으로도 이 멀티탭만 쭉 쓸 예정이에요! 완전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