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5/01 2

한 손에 쏙! SPEEDY 듀얼 보조배터리 솔직 리뷰 (feat. 여행 가방에 찰떡)

여행 갈 때마다 항상 고민이 있었습니다. “보조배터리 뭐 들고 가지?”가볍고 용량 크고 선 정리 깔끔한 거… 그런 꿈의 배터리가 있을까 했는데, 이번에 SPEEDY 슬림 듀얼 보조배터리 10000mAh를 써보고 나름 만족스러워서 이렇게 키보드를 두드립니다.일단 제가 이 배터리를 처음 산 건 완전 급한 상황 때문이었어요. 작년 여름, 친구들이랑 당일치기 바다 여행을 갔는데… 웬걸, 출발하기 전에 보조배터리를 깜빡한 거예요.전에 울진으로 놀러갔는데, 차 안에서 핸드폰으로 음악도 틀어야 하고 지도도 봐야 하고 사진도 찍어야 하고… 배터리가 순식간에 20%로 곤두박질.결국 중간에 휴게소에서 급하게 인터넷으로 찾아서 바로 근처 마트에서 SPEEDY 듀얼 보조배터리를 샀죠.그때 산 이유는 딱 두 개.슬림하다 → 주..

리뷰 및 후기 2025.05.01

케이블 하나로 갓생 가능? 신지모루 아이폰 고속충전 케이블 리얼 후기

솔직히 말해서 아이폰 쓰면서 제일 자주 망가뜨리는 소모품이 뭔지 아세요?케이블입니다.정말 미안한데 애플 정품 케이블은 가끔 ‘일회용품 아닌가?’ 싶을 정도로 너무 잘 끊어지더라고요. 특히 선 끝부분… 살짝만 비틀어도 속살(?)이 보여요.그래서 저, 똑띠는 작년부터 ‘애플 정품 말고 튼튼한 서드파티 케이블’ 찾아 삼만리 모드였습니다. 그러다가 결국 신지모루 아이폰 고속충전 케이블로 정착하게 됐습니다.제 애플 정품 케이블이 또 죽었습니다. 그냥 다2소 가서 사려다 친구들이 신지모루 케이블 많이들 쓰고 튼튼하다고 하길래 반신반의로 샀는데, 와… 이거 한 번 물면 절대 안 놓는 불독 같은 녀석이더군요.진짜 튼튼하다 (미쳤다)이 케이블은 패브릭 재질로 되어 있어서 막 구부려도 전혀 문제 없어요. 저는 가방에 막 ..

리뷰 및 후기 2025.05.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