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및 후기

디센느 휴대용 냉각 미니 손선풍기 한 여름 무더위 걱정 끝

굿IT 굿정보 2024. 8. 1. 17:45
반응형

회사가 역에서 걸어서 10분 거리라 손선풍기 없으면 진짜 힘든 직장인인지라 손선풍기를 거의 매년 사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둘러보다가 스테인리스 냉각패드가 달려있는 요 휴대용 선풍기가 눈에 보이더라구요.

가격은 좀 비싼편이라는 다른분들 후기를 봤는데, 다른 제품들 봐도 다 이 가격이고 더 비싼 제품도 많던데 약간 의아했어요.
어쨌든 시원하다는 구입 후기가 되게 많길래 보고 구입했어요.
이번에 냉각패드 달린거 처음 사봤는데 너무 만족입니다.

기존에 쓰던 거는 사실 바람만 나오기도 하고 좀 틀고있으면 열풍기인지 선풍기인지 착각할정도로 좀 그랬는데 디센느 손풍기는 확실히 시원한 바람이 좀 오래 나오는 것 같아요!

디자인은 심플하고 사이즈는 굉장히 작아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이어서 다른 막 화려하고 헤드가 큰 큰 제품들과는 달라서 가지고 다니기도 좋습니다.
생각보다 넘 작아서 조금 당황했지만 기존에 있던 휴대용 선풍기보다도 작은편이라 휴대하기엔 좋더라구요.
아이들이 손에 쥐고 있으니 딱 맞아보이는 사이즈 정도네요.

충전은 C타입입니다.
기존에 있던 휴대용 선풍기는 충전기가 8핀인가그래서 그것만 충전기 따로 쓰는데 그게 은근 불편하더라구요.
요즘 거의 C타입 이던데 요 손선풍기도 C타입이라 좋아요.

버튼은 ON/OFF 랑 냉각버튼 요렇게 두개 있어요.
ON/OFF 버튼 한번 누르면 1단으로 켜지고 한번 더 누르면 2단 한번 더 누르면 3단 한번 더 누르면 OFF됩니다.

냉각버튼은 누르면 파란불 들어오는게 선풍기 가운데 스테인리스가 차가워져요.
냉각버튼 누르니까 바람 시원해져요.
1단에서는 큰차이 모르겠지만 바람세기 2, 3단에서는 시원한게 느껴져요.
그리고 스테인리스를 볼이나 목뒤에 갖다 대면 시원해서 금방 더운게 가셔요.

애들이 뛰어놀아서 더워할 때 몸에 갖다 대줬더니 시원하다고 좋아하더라구요.
본체 가운데에 냉각 패드가 장착되어 있어 피부에 터치 시 강력한 냉각효과를 줘요.
 
또 타사의 평면형 패드와 달리 인체 공학적인 타원형 패드로 접촉면이 넓고 편하게 터치 가능했습니다.

냉각 서클 내부에 반도체가 탑재 되어있어 스테인리스 냉각패드 표면을 급속 냉각시켜 온도를 낮춰주는 장치가 있어요.
냉각패드는 훨씬 강력한 쿨링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실내에서 소음 걱정 없이 터치패드로 사용할 수 있어 아주 유용하네요.

스테인리스 냉각되는게 진짜 좋더라구요.
열도 많은 편이라 갖다 대면 시원해서 좋아요.
가격이 좀 비싼편이라 아쉽지만 이번에 놀이동산 가서 진짜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