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및 후기

카누 바리스타 브리즈 캡슐커피머신 DSB-DN 우리집 홈 카페

굿IT 굿정보 2024. 8. 4. 19:48
반응형

이사를 하면 가장 먼저 커피머신 구매하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이사를 하게되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전날 밤에 주문해서 다음날 바로 배송 받았네요.

배송까지 빠르고 포장상태도 아주 좋네요.

머신 크기는 너무 귀여웠어요.

그런데 크기는 제가 생각했던 거보다 조금 크긴 했어요.

색상도 예쁘고 작아서 놓아두기 편하네요.

전 정수기 옆에 나두고 쓰는데 물 바로 받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아 참 후기들 보면 화이트 색상은 별로라던데 충분히 예쁘기만 하니깐 걱정은 노노입니다!

그리고 카누 캡슐은 다 맛있는 것 같아요.

카페 커피 만큼은 아닐지 언정 꽤나 괜찮은 퀄리티를 보여주네요.

정말 캡슐 머신들도 상당히 많이 발전 했습니다.

본가에서는 네소프레소 사용해서 캡슐 종류는 많아서 좋은데 맛없거나 입에 안 맞는 것도 상당히 많습니다.

그런데 카누 캡슐은 뭔가 입데 달라 붙네요.

물론 카누가 다 맛있는 건 아니고 개인적으로 파란색 캡슐이 제일 맛있고 다른 것도 몇개는 맛있었지만 맛 없는 것도 1~2개 있었습니다.

캡슐 안의 원두가 한쪽으로 쏠리지 않도록 트라이앵글 탬핑 기술로 균일하게 압축해서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9.5g 대용량 원두 캡슐로 저는 두번 정도 추출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마시는데 양이 풍부해서 캡슐 2개를 추출할 필요가 없어요.

아메리카노도 양을 조절할수 있어 더 좋은 것 같아요.

조작 방법도 아주 간편하니 전혀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어요.

노즐 세척 기능도 있어서 완전 장점인 것 중에 하나입니다.

 

소음과 진동은 살짝 있는데 카페에 가면 많이 시끄럽잖아요.

그에 비하면 시끄러울 정도이거나 거슬릴 정도는 아니에요.

전원 코드 길이는 약 90cm로 짧지 않아서 어떤 위치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참고로 카누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정품 등록하면 기존 보증 기간이 1년에서 추가로 1년이 더 보증되어 총 2년의 보증기간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 장점 ]

- 커피 머신 중 가격이 착해요

- 자동 노줄 청소 ( 버튼 중 물방울 모양 ) 이 있어서 청소하기 편함

- 예쁩니다. 디자인이 최고네요. 약간 무광 느낌이라 인테리어용으로도 최고네요.

- 캡슐들이 맛있음. 개인적으로 산미 있는 커피 안 좋아하는데 대부분 고소한 맛이라 좋음

- 아이스 옵션이 정말 편함!

 

[ 꿀팁 ]

- 처음 받으시면 물통 부분 플라스틱 냄새 나니 한번 소독 하시고 쓰세요

- 에스프레소로 뽑으셔서 바나나우유 넣고 헤이즐넛 시럽 넣어서 먹으면 최고!

- 캡슐 뽑을 때 진동이 좀 있습니당 소리에 예민하신 분은 아래 뭐 하나 깔고 쓰세요!

- 한번만 써도 전부 분리해서 ( 캡슐통,받침대 ) 청소 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