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및 후기

쿠쿠하세요~ 전기보온밥솥 10인용 CR-1075S 후기

굿IT 굿정보 2024. 10. 7. 19:13
반응형

저는 쿠쿠 밥솥을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을 줄 몰랐어요! ㅋㅋ 

 

10인용 밥솥이 필요했고 다른 특별한 기능 없이 그냥 밥만 하면 되기 때문에 좀 저렴한 밥솥으로 찾아봤어요.

그리고 영업장에서 먹는거라 밥 한 가득해도 금방 다 먹기 때문에 특별히 엄청난 기능이나 그런게 필요한 건 아니었어요!

그래서 가장 기본에 입각한 밥통을 골랐답니다 ㅎㅎ 그리고 거기다가 쿠쿠잖아요!

 

브랜드 이름도 있고 하니 제품에 문제가 있거나 그런 걱정은 안하고 구매했답니다.



이 제품 이런분들께 추천드려요

1. 대용량으로 한 번에 많은 양의 밥을 하시는 분들

2. 밥통에 밥하는 거 말고 특별히 다른 기능이 필요하지는 않으신 분들 (밥솥은 밥만 하면 된다~)

3. 몇 십만 원 하는 밥솥까지 구입할 이유가 없으신 분들 (이 쿠쿠 밥통으로도 충분히 밥 해먹을 수 있어요 ㅎㅎ)

4. 특히 식당이나 영업장같이 밥은 대량으로 하고 또 금방 소진하는 분들

우선 디자인도 흰색과 실버라 너무 깔끔하고 예뻐요 옛날 밥통같은 빨간색 밥통 이런건 사고 싶지 않았어요 ㅠㅠㅠ

 

기능도 딱 심플하게 밥할 수 있는 기능 있어서 그거도 마음에 듭니다 ! 그리고 밥도 직접 해보았는데 역시 쿠쿠답게 당연히 잘 되구요 밥도 찰지고 맛있어요 !!

이런분들께 추천드려요

1. 대용량으로 한 번에 많은 양의 밥을 하시는 분들

2. 밥통에 밥하는 거 말고 특별히 다른 기능이 필요하지는 않으신 분들 (밥솥은 밥만 하면 된다~)

3. 몇 십만 원 하는 밥솥까지 구입할 이유가 없으신 분들 (이 쿠쿠 밥통으로도 충분히 밥 해먹을 수 있어요 ㅎㅎ)

4. 특히 식당이나 영업장같이 밥은 대량으로 하고 또 금방 소진하는 분들 /////// 저는 이런 이유들로 이 밥솥을 추천드려요~! ㅎㅎㅎ

장점

1. 화이트와 실버컬러의 조합이 잘 어울리고 디자인 괜찮아요.

2. 버튼이 하나 뿐이라 저 같은 심플족에겐 심플해서 조아요.

3. 10인용이라 용량이 커서 좋아요. (그렇다고 밥솥이 엄청 크진 않아요.

4. 구조가 단순해서 세척이 쉬워서 조아요.

단점 

1. 소모품 패킹, 내솥 등이 재고가 있을 지 불안해요.

2. 뚜껑이 얇고 내솥도 얇아서 싼티가 나요.

3. 코드를 벽에 꽂는 경우 보온이 돌아가므로 항상 빼 놓아야 해요(귀찮음)

반응형